행태연, 도장 성공 재테크 상담소 개최
행태연, 도장 성공 재테크 상담소 개최
  • 김해성
  • 승인 2024.01.0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이하 행태연, 회장 박범진)는 1월 20일 경기도 안양시 경수대로434번지에 위치한 연합회 사무실에서 도장 성공 재테크 상담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상담소는 최소 자본금으로 도장을 오픈하는 방법과 직원(사범)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도장 재테크 등 도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장들의 성공과 행복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태연측은 “사회의 빠른 변화 속에서 도장 운영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상황에 태권도 문화를 더욱 널리 전파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태권도 지도자들의 노력과 성장이 필요한 시기라고 판단된다”고 밝히면서 “일선 지도자들이 경제적으로 더 부유해져 그 행복을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누면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고 더 가치 있는 삶이 될 수 있기에 나눔의 긍정적인 선순환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방면에 성공하신 분들의 재능기부로 상담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상담소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연합회 홈페이지(www.happysharetkd.org) 또는 전화(010-7543-6939)로 문의하면 된다.

이 상담소는 태권도 도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장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태권도 문화의 확산과 나눔 실천을 위한 태권도 지도자들의 노력과 성장을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