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KTA 양진방 회장
[신년사] KTA 양진방 회장
  • 김해성
  • 승인 2023.12.2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진방 KTA 회장]
[양진방 KTA 회장]

 

신 년 사

태권도 지도에 열정을 바치고 계신 전국의 지도자 여러분,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선수 여러분, 그리고 태권도 수련생 여러분!

갑진년(甲辰年) 새해 우리 태권도 가족 여러분들의 큰 발전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여러분들의 노고와 협력에 힘입어 많은 일들을 무탈하게 추진할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파리올림픽이 개최되는 해입니다. 아시아선수권대회와 세계품새선수권대회는 베트남과 홍콩에서 각각 5월과 11월에 개최됩니다. 그리고 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가 우리 협회와 춘천시가 주관하여 10월 춘천에서 개최됩니다. 우리 대표선수단의 선전을 위하여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응원을 당부드립니다.

우리 사회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도장 운영 환경은 점차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느 때보다도 일선 지도자 여러분의 지혜와 노력이 요구됩니다. 우리 협회에서도 도장 경영환경 개선과 지원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지도자 여러분과 시․군․구 및 시도협회, 그리고 대한태권도협회가 모두 힘을 모아 어려움을 극복하고 태권도 발전을 지속적으로 이루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태권도 가족 여러분! 지난 한 해 태권도 발전을 위하여 쏟은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태권도 가족 모두가 단합하여 태권도 발전을 위해 노력합시다. 2024년 여러분 모두 큰 성취와 보람을 거두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대한태권도협회 회장 양 진 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