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경민대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 격파종목 성공적 개최
제1회 경민대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 격파종목 성공적 개최
  • 김해성
  • 승인 2023.08.1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경민대학교 실내체육관 기념관에서 ‘제1회 경민대학교 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격파)’가 경민대학교(총장 홍지연)와 대한태권도협회(KTA, 회장 양진방) 공동 주최, 주관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12일 11시 개회식에는 홍지연 경민대 총장과 김동근 의정부시장을 비롯해 이동섭 국기원장, 이규석 ATU 회장, 이영선 경기도태권도협회 부회장, 고재춘 태권도진흥재단 본부장, 문기주 태권도외교단 총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동섭 원장은 홍지연 경민대 총장에게 태권도 명예6단증과 태권도 도복을 전달했다.

개회식 축하공연으로 지난 성남세계태권도한마당에서 2·3위를 수상한 경민대태권도시범단 100여명의 멋진 시범공연으로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영욱 경민대 학과장은 “이번 경민대총장배에 참가한 선수들이 그동안의 실력을 갈고닦은 기량을 십분 발휘하길 바란다”라면서 “이번 대회를 위해 애써준 KTA 관계자들과 경민대학생들에게 고맙다. 남은 대회 기간 동안 별 탈 없이 대회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체육 대회인 제21회 경민대학교총장배전국태권도 겸 국제태권도대회는 초등부격파 13일, 겨루기 19일, 태권도댄스 20일, 품새 26일까지 치러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