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운용스포츠위원회, 태국 주짓수 회장 운영집행위원으로 임명
김운용스포츠위원회, 태국 주짓수 회장 운영집행위원으로 임명
  • 김해성
  • 승인 2023.04.1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같은 날 스포츠 IT 전문기업 스포츠이앤티와 MOU 협약식 맺어
[왼쪽 Chanchai suksuwan 태국 체육회장, 오른쪽 최재춘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위원장]

 

지난 13일 김운용스포츠위원회(위원장 최재춘)는 챤차이 숙수완(Chanchai suksuwan) 태국 주짓수회장겸 태국 체육회 이사를 운영집행위원으로 임명했다.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김운용컵 국제오픈태권도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최재춘 위원장과 숙수완 태국 주짓수회장겸 태국 체육회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운영집행위원 임명패 수여식을 가졌다.

최재춘 위원장은 “태국에서 태권도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태국 태권도 및 스포츠 발전을 위해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챤차이 숙수완 태국 회장은“귀하고 중요한 역할을 주셔서 감사하고 열심히 노력하겠다. 태국의 각 스포츠 종목 단체장과 함께 다시 방문하여 깊은 논의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세계태권도연맹 G1 승인대회인 김운용컵 국제오픈 태권도대회는 오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무주 태권도원에서 개최된다.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2019년 이후 4년만에 오프라인 대회로 열리는 김운용컵 대회는 겨루기, 품새, 경연, 격파 등의 종목으로 나눠 전세계 태권인의 축제로 열릴 예정이다.

[왼쪽 송오현 ㈜스포츠이앤티 대표. 오른쪽 최재춘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위원장]

 

한편 같은 날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스포츠이앤티의 MOU 협약식도 열렸다. IT 전문기업 스포츠이앤티 송오현 대표는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많은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