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태권나르샤 MOU 맺어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태권나르샤 MOU 맺어
  • 김해성
  • 승인 2022.08.2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월 26일(금)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회장 박범진)는 태권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태권나르샤 공동대표(장봉호,이재훈, 최영훈님)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범진회장, 성민석부회장, 권한조이사, 이정주사무총장, 배상문이사, 태권나르샤측에서는 공동대표(장봉호,이재훈,최영훈)님이 참석했다.

박범진회장은 협약식 체결을 마친 후 “태권나르샤측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나눔을 위한 협업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태권도의 선한영향력을 함께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태권나르샤 이재훈대표은 “태권도를 지도하면서 제일 중요한 인성교육을 지도자와 수련생들이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많아져 기쁘고 도장 경영 노하우 재능기부와 법인 주관 나눔을 위한 축제·행사등에 적극 동참 하겠다”고 밝혔다.

태권나르샤의 밴드 도장운영 자료들은 운영진들이 현직 관장이란 점과 전국 상위 0.1% 관장님들이 소속되어 있는 소모임(참된태권도지도자협의회)의 임원과 회원으로 현장 중심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도장 경영을 하며, 기본을 중시하면서 현장에서 꼭 필요한 가정통신문, 감성 편지, 음악작품, 감성 이벤트 자료 등 도장 경영에 대한 아이디어와 코로나와 같은 사회적 이슈에도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자료들을 제공하는 태권도 관련 회원 수 3천명의 1등 밴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