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함께 이겨냅니다! 포천 소재 기업들, 포천 태권도협회에 마스크 4000장 증정
코로나 함께 이겨냅니다! 포천 소재 기업들, 포천 태권도협회에 마스크 4000장 증정
  • 김예진 기자
  • 승인 2020.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5일 포천시태권도 협회 사무실에서 강길텍스타일(대표 김용)과 통도실업(대표 오준섭)에서 기증한 4천장의 마스크 증정식이 이루어졌다.


증정식에는 포천관내 포천시 태권도 협회 등록 도장 관장 20여명, 강길텍스타일, 통도실업 및 김인만 포천시체육회장, 이상만 포천시체육회 상근 부회장, 최영주 포천시 태권도 협회 명예회장, 박용수 포천시태권도발전위원회장, 라온종합건설 조현기 총괄이사 등 6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 되었다.


김인만 포천시 체육회장은 “포천시 태권도 발전을 위해서는 협조자와 시민의 응원이 있어야 가능하다 며 태권도는 인성교육이 잘 되어 있는 스포츠로서 포천 시민의 단합과 화합이 잘 이루어지도록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임영선 포천시태권도 협회 임영선 회장은 “포천은 심판 등 자랑스런 태권도 인재가 많은 것을 십분 활용하여 포천 태권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밝혔
다.


이어 “포천태권도 협회는 실버태권도, 초중고 시범단 등 마케팅에도 전력을 다 하여 포천태권도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김인만 회장, 박윤국 시장님 등과 힘을 합쳐 세계대회를 유치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기증 받은 마스크로 전국대회 포천 관내 체육관에서 포천의 선수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시합 할 수 있도록 잘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마스크 증정식과 함께 포천시발전위원회에서는 포천시태권도협회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예치과 김강현원장, 라온 종합건설 조현기 총괄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