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 창립 11주년 기념행사 개최
태권도진흥재단, 창립 11주년 기념행사 개최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6.06.30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진흥재단, 창립 11주년 기념행사 개최


태권도진흥재단(이하 재단)은 창립기념일(7월 1일)을 맞아 30일 창립 1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립기념 행사는 지난 2014년 4월 개원한 태권도원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미래비전을 선포하는 장으로 ‘태권도진흥재단 경영혁신 선포식’을 개최했으며, 이 자리를 통해 근로자와 경영진이 ‘경영혁신을 위한 노사화합 선언문’도 채택했다.


경영혁신 과제로는 ‘태권도 가치 창출과 확산을 통한 새로운 태권도 문화 발전선도’를 위해 첫째, 태권도 진흥을 통한 세계화 및 산업화, 둘째, 태권도 성지로서의 태권도원 역할 강화, 셋째, 태권도진흥재단의 선진 조직체계 구축이다.

이날 김성태 재단 이사장은 “경영혁신을 위해 기존의 불필요한 관행을 버리고 업무 전문성 및 조직 내 소통을 강화하여 성과중심의 조직이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들이 모두가 화합된 하나의 마음으로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재단은 태권도의 글로벌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세계 태권도인의 성지로 조성된 태권도원이 태권도 교육·수련·체험·문화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태권도와 타 산업과의 융합을 통해 융복합 문화콘텐츠 산업으로 영역이 확대될 수 있도록 선도역할을 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