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원 사계사진 공모전' 개최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원 사계사진 공모전' 개최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5.09.1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원 사계사진 공모전 개최

태권도진흥재단은 태권도원을 국내외에 알리기 위해 ‘태권도원 사계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생동적이고 아름다운 태권도원의 사계절 모습’으로, 태권도원의 아름다운 사계절과 태권도원에서 개최되는 행사 및 대회사진 및 태권도원을 배경으로 한 가족의 아름다운 추억을 담은 사진이면 접수가 가능하다.


공모전은 연 4회 계절별로 진행 되며, 이번 가을사진 공모전 마감은 11월 20일까지다. 응모자격은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작은 11월 하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2명), 입선(20명) 등 총 25명을 선정해 태권도진흥재단 이사장상과 함께 상금(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 입선 2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또 수상작은 태권도원 홍보를 위한 이미지로 사용되며, 2016년까지 진행되는 사계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작(100점)의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태권도진흥재단 관계자는 “사진작가 및 동호회 회원과 태권도를 사랑하는 태권도인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역량 있는 좋은 작품이 응모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태권도진흥재단 진흥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