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태권도협회, 한국허벌라이프와 협약 체결
대한태권도협회, 한국허벌라이프와 협약 체결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4.08.2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선수단의 영양 및 건강, 체력 관리 위해  건강기능식품 지원
 
 
 

▲ 대한태권도협회와 한국허벌라이프가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대한태권도협회(회장 김태환, KTA)가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ERBALIFE)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8월 27일 오후 5시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소재)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대한태권도협회 김철오 전무이사,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 장재훈 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대한민국 전통 스포츠인 태권도의 발전을 위하여 지난 2012년에도 대한태권도협회를 후원한 바 있으며, 올해는 9월에 열릴 인천아시안게임의 태권도 국가대표팀을 비롯하여 향후 국가대표팀도 후원하게 된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한국허벌라이프사는 향후 1년간 대한태권도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되며, 대한태권도협회의 발전기금 후원과 국가대표팀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및 영양 간식등 다양한 제품들과 영양 교육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국가대표팀은 허벌라이프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 및 트레이닝복을 착용하게 되며, 한국허벌라이프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봉사활동 및 프로모션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에 대해 대한태권도협회 김철오 전무이사는 “이번 후원은 허벌라이프의 특화된 뉴트리션 제품들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라는 기업미션이 대한태권도협회가 추구하는 바와 잘 부합하기에 더욱 뜻깊다” 한국허벌라이프의 후원에 힘입어 이번 인천아시안게임에서도 태권도 종주국으로서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다시 한번 대한민국의 전통 스포츠인 태권도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다가오는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국내 전통 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스포츠 후원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국허벌라이프사는 태권도 외 씨름과 프로 야구, 축구 및 농구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으로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Healthy Active Lifestyle; HAL)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