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서 - 국기원장과 행정부원장은 공갈협박을 멈추고 사죄하라
성명서 - 국기원장과 행정부원장은 공갈협박을 멈추고 사죄하라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0.12.0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 년 12 월 03 일
바른태권도시민연합회 대표 김 덕 근

국기원이 시민단체에게 터무니없는 거짓 변명과 공갈협박을 한다는 태권라인에 난 기사가 웬 말인가? 국기원장과 행정부원장은 무슨 생각으로 공갈협박을 하는가? 인터뷰를 누가 거짓으로 했는지 밝혀라.

바른태권도시민연합회는 국기원의 부정을 파헤쳐 공정하고 투명하게 운영을 바로잡고, 그동안 쌓였던 태권도계의 비리를 깨끗하게 청소하려는 마당에, 오히려 국기원이 법적 대응을 하겠다니 정말 어이없고 기가 차며 측은한 생각과 불쌍한 생각이 든다.

재중 태권도 한인 사범들에게 품·단증 발급 신청 접수를 기준에 맞게 불공정과 불평등함이 없도록 단증 발급을 하는 것이 맞지 않은가?

중국 한인 사범들에게 전면 심사 신청이 중단되었는데도 이를 숨기고 힘 있는 한국의 모 지방협회 부회장과 모 지방협회 전문이사를 통해서 중국에 있는 소수의 특정 한인 사범에게만 특혜를 주어 규정을 어기면서 부정한 방법으로 품·단증을 발급해준 것은 범죄행위임을 다시 한번 밝힌다. 

무엇이 법적으로 잘못이 없다는 것인지 해명하라. 당신들이 10월 22일 단증을 발급해 주면서 품·단증에는 11월 5일로 기록한 것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고 이것을 왜 11월 5일자로 날짜를 기록했는지 밝혀야 한다.

50$을 받아 국기원 심사 접수비로 20$, 재중 태권도 단체 심사 수수료로 5$, 그러면 나머지 25$은 어디로 갔다는 말인가? 누가 부정하게 착복이라도 한 것인가?

이래도 아무런 문제도 없다며 큰소리 칠 수 있는가? 어디다 감히 협박을 하고 개혁을 방해하려고 하는가? 시민단체의 순수한 지적을 왜 정치 음모론으로 몰고 가며 왜곡하는가? 

바른태권도시민연합회는 이제 진실과 정의의 힘, 행동하는 양심의 힘으로 국기원 집행부와 행정이 정상화될 때까지 투쟁할 것임을 밝히며 우리의 견제와 감시를 방해하지 말 것을 강력히 촉구하며 경고한다.

또한 거짓, 음해, 권모술수의 달인들이 어떠한 방해와 공갈협박, 그리고 테러까지 자행한다고 해도 국기원의 영원한 발전과 태권도계에 만연한 부정부패의 척결을 위해 우리의 행동을 멈추지 않을 것임을 명심하라.

당신들의 비도덕적이고 비양심적인 행태와 위선적인 변명을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있는 나는 이제 이성적인 감정과 용서의 감정이 스스로 한계에 왔음을 명심하기 바란다.

그리고 누가 시켰는지, 지금 조직적으로 나를 협박하면서 검찰에 고발한 진정서를 취소하라며 겁을 주고, 테러까지도 예상하고 있지만 절대 굴복하지 않고 개혁의 정상을 향하여 뚜벅뚜벅 담대히 걸어갈 것임을 천명한다.

김주훈 이사장은 원칙과 기준도 없이 특정인을 통해 재중 한인 사범 일부에게 특혜를 주어 부정하게 품·단증을 발급한 직접적인 책임이 있는 국기원장과 행정부원장을 즉시 파면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오현득 상임감사는 즉시 행정 감사에 착수하고 감사 내용을 한 점 의혹 없이 모든 태권도인들에게 밝히라.

만약 바른태권도시민연합회의 지적과 진정에 거짓이 있다면 나를 사법 당국에 고발할 것을 당당히 요구하는 바이다.

바른태권도시민연합회의 지적과 활동을 계속해서 왜곡하고 문제해결을 하지 않을 때에는 지속적으로 1인 시위(국기원, 세계태권도 한마당 대회, 문화부, 정부청사, 청와대)와 규탄 기자회견을 열어 국기원의 부도덕성과 부정행위를 알리는 강력한 투쟁을 전개할 것이며 대규모 집회도 준비할 것임을 밝혀둔다.

우리는 16개시·도를 순회하며 국기원장과 해정부원장의 퇴진 서명운동도 함께 할 것임을 거듭 밝힌다.

마지막으로 국기원이 중국국가태권도협회에만 심사권을 주지 말고 한인 사범들에게도 자유롭게 품·단증 접수를 할 수 있도록 강력히 요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