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태권도협회-재태국태권도사범연합회 MOU
경기도태권도협회-재태국태권도사범연합회 MOU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5.05.2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태국 왕실 공주컵 국제 태권도 대회 참석재태국태권도사범연합회와 MOU
태국 내 한국전쟁 참전용사 마을 방문
 

▲ 제5회 태국왕실공주컵 국제태권도대회에 참석한 경기도협회태국교류단과 태국 협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5월 1일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박윤국) 태국 교류단은 태국 수도 방콕의 한 호텔에서 재태국태권도사범연합회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경기도태권도협회 박윤국 회장을 비롯해 오문섭 부회장, 경태재단 권태구 사무총장이 참석했으며, 재태국태권도사범연합회에서는 송기영 한인회 명예회장, 정성희 UN사범, 김광일 한인회사무국장 비롯한 임원 및 현지사범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박윤국 회장은 “오늘 양해각서 체결을 계기로 태권도를 통해 두 단체 간의 관계를 돈독히 해 나가자”고 말했다.
 
경기도태권도협회와 재태국태권도사범연합회는 양해각서를 체결하며 서로 기념품과 선물을 교환하고, 경기도태권도협회 교류단은 재태국사범연합회 임원들에게 경기도태권도협회를 상징하는 배지를 달아주며 우애를 다졌다.
 
다음날 주태국 대한민국 전재만 대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5회 태국 왕실 공주컵 국제 태권도 대회’에서 박윤국 회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성대한 대회를 개최하는데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재태국사범연합회 임원 여러분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열정이 넘치는 노력으로 대회가 거듭 할수록 발전하여 권위와 전통 있는 명실상부 세계적인대회로 성장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하며 격려 하였다.
 
한편, 경기도협회교류단은 태국 내 한국전쟁 참전용사 마을을 방문하여 기념탑에 헌화하고 명예단증 및 태권도복, 기념품을 전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