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컨시어지’ 서비스 출시
한국씨티은행,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컨시어지’ 서비스 출시
  • 정다은 기자
  • 승인 2021.06.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VIP 고객을 위한 맞춤형 개인 어시스턴트 서비스
국내 골프장 온라인 예약 및 여행, 다이닝, 문화, 키즈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고 종합적인 서비스 제공
ⓒ위클리서울/ 한국씨티은행
ⓒ위클리서울/ 한국씨티은행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자사 VVIP 고객을 위한 맞춤형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이하 CPC) 컨시어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PC 컨시어지’ 서비스는 여행, 다이닝, 교육, 문화생활 등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플랜을 제안하며, 고객을 대신하여 각종 예약까지 진행해주는 개인 비서 서비스이다. 씨티은행 VVIP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개인 전담 직원을 통해 국내외 여행, 모임 목적과 맞는 레스토랑, 피부관리 및 미용, 자녀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 문화 공연 전시회 등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예약 대행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단순한 추천이나 예약 대행이 아닌 고객만족을 위한 종합적인 지원을 하는 서비스로, 여행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원하는 여행지의 숙박 및 교통편 추천과 예약부터 항공권과 호텔 예약, 여행지 주변 맛집 및 관광지 소개 및 리무진 의전 제공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CPC 컨시어지’ 서비스는 전담직원이 아닌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300여개 골프장 예약 및 결제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각종 라이프스타일 관련 소식을 매월 e-Magazine을 통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컨시어지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한달 동안 컨시어지 서비스에 회원 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분을 선정하여 골프장 왕복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는 7월과 8월에도 골프 거리 측정기 및 골프공 셋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 자산관리 서비스에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를 더했다”며, “금융서비스를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한 차원 높은 맞춤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컨시어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티컨시어지센터 웹사이트 또는 씨티골드전용라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