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이대훈 – 진호준 대한체육회‘밀어주자 뉴스타 캠페인’선정
포스트 이대훈 – 진호준 대한체육회‘밀어주자 뉴스타 캠페인’선정
  • 김해성
  • 승인 2020.11.2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가대표 진호준 태권도 유망주 선정
- 16개 종목 스포츠 유망주 후원할 수 있는 전국민 응원 챌린지도 참여
[국가대표 진호준]

 

대한체육회는 11월 27일(금)부터 2021년 2월 28일(일)까지 약 3개월 동안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책임질 유망주들을 위한 “밀어주자 뉴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육상, 수영, 탁구, 스키, 테니스 등 16개 종목 20명의 스포츠 유망주에게 관심과 성원을 보내기 위해 대한체육회에서 시작한 ‘뉴스타운동본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태권도종목에서는 현재 안중고에 재학중인 국가대표 진호준이 뉴스타에 선정되었다. 진호준은 현재 태권도계를 이끌어나갈 차세대 스타이다.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각종대회를 휩쓸고 있는 태권도계의 유망주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밀어주자 뉴스타” 챌린지도 함께 진행된다. 뉴스타운동본부 홈페이지(www.newstarkorea.com)에서 응원하는 뉴스타를 선택하고, 해당 유망주와 어울리는 후원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택한 후 인증샷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밀어주자뉴스타)와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스타운동본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newstar_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훈련 환경 가운데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매일 구슬땀을 흘려가며 훈련하는 스포츠 유망주들이 국민들의 성원을 받아 운동에 매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스포츠 유망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한체육회는 “밀어주자 뉴스타” 캠페인을 통해 국민들에게 스포츠 유망주와 해당 종목을 알리고, 나아가 전국민의 관심과 추천으로 스포츠 유망주에 대한 기업들의 자발적인 후원을 유도하는 등 종목별 스포츠 마케팅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에 선정된 스포츠 유망주는 ▲양예빈(육상, 용남고), ▲신유빈(탁구, 대한항공), ▲서휘민(쇼트트랙, 평촌고), ▲안세영(배드민턴, 광주체고) 등 이미 국가대표급 기량을 보이는 선수 외에도 최근 기록 경신을 이어가고 있는 ▲황선우(경영, 서울체고) ▲윤서영(사격, 환일고), ▲김다은(스키, 방배중) ▲김동훈(근대5종, 서울체고), ▲김선아(하키, 한체대), ▲김소연(컬링, 남춘천여중), ▲김진영(핸드볼, 경희대), ▲류성현(체조, 울산스포츠과학고), ▲이건섭(레슬링, 함평학다리고), ▲이윤서(체조, 서울체고), ▲이재웅(육상, 영동고) ▲이채운(스노보드, 봉담중) ▲조선웅(테니스, 군위고), ▲허윤서(아티스틱스위밍, 신사중), ▲황현서(자전거, 전북체고)이다.

진호준의 솔직담백한 내용의 인터뷰는 태권도방송 유튜브에서 조만간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