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실업태권도연맹,“태권도 스타”와 멘토 교육 성황리에 마쳐
한국실업태권도연맹,“태권도 스타”와 멘토 교육 성황리에 마쳐
  • 김해성
  • 승인 2020.10.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실업태권도연맹(이하 ‘실업연맹’)은 “태권도 스타와 미래를 설계하다”라는 멘토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실업연맹에서 주최·주관하는 이번 교육은 심사위원회에서 선정된 도장중에서 부산 기장에 있는 드림태권스쿨에 방문했다.

멘토로 참여한 오혜리 선수를 도장 40여명의 관원생들이 꽃다발까지 준비하며 반갑게 맞아주었다. 교육은 멘토 영상소개를 비롯 진실토크, 원 포인트 레슨 등으로 진행이 되었고, 교육 현장을 사진과 영상에 담았다. 교육이 끝난 후 단체촬영 및 사인회가 이어졌다.

실업연맹 김영훈 회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 조정되면서 계획했던 멘토 교육을 추진되면서 이렇게 관원생들과 만나게 되어 반갑고, 오늘 짧은 시간이지만 멘토 교육을 잘 받았으면 한다. 일선 도장 경영 활성화와 유소년 태권도팀의 침체된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멘토 오혜리 선수는 “이런 시간을 주신 실업연맹 김영훈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고 반갑게 맞아준 지도자분들을 비롯 관원생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그리고 오늘 이 교육에 부족하지만 많은 경험담을 얘기 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 아이들에게 태권도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느끼게 된 자리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