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원, 코로나19 극복 위해 임직원 성금 모금 나서
국기원, 코로나19 극복 위해 임직원 성금 모금 나서
  • 구남균 기자
  • 승인 2020.04.1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손천택 국기원 원장 직무대행, 국기원 기부금 계좌 1천만 원 기부
[사진] 손천택 국기원 원장 직무대행이 사무처에 1천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손천택 국기원 원장 직무대행이 사무처에 1천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국기원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태권도 사범들을 위해 성금 모금에 나섰다.

국기원은 10일(금) 보도자료를 통해 세계적인 경기 침체로 모두가 고통을 겪고 있는 가운데 어려운 태권도 사범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하루 빨리 태권도 교육이 정상화되기를 바라는 뜻에서 성금 모금 운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성금 기부자는 손천택 국기원 원장 직무대행이 나섰다.

손 직무대행은 가장 먼저 1천만 원을 기부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코로나19까지 겹쳐 태권도 사범과 그 가족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 정말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며 “태권도 가족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며 지금의 위기를 잘 극복해 태권도 사범들이 하루속히 활발한 모습을 되찾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하게 됐다”고 그 뜻을 밝혔다. 

앞서 손 직무대행은 지난해 12월에도 가정형편이 어렵거나 태권도 교육 발전 가능성이 높은 예비 태권도 사범들을 위해 써달라며 1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바 있다. 

한편, 손 직무대행과 함께 성금 모금에 동참하기 위해 국기원 직원들도 급여의 일정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국기원은 모금한 성금을 코로나19 사태로 고통 받고 있는 태권도 사범들과 태권도장 활성화 등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며, 추후 사용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성금 모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국기원(02-567-1058~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