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최영열 국기원장 “지난 몇 년간 각종 문제로 홍역…세계태권도본부로 탈바꿈 해 위상 정립할 것”
[신년사] 최영열 국기원장 “지난 몇 년간 각종 문제로 홍역…세계태권도본부로 탈바꿈 해 위상 정립할 것”
  • 주동신 기자
  • 승인 2020.01.0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기원 최영열 원장이 2020 경자년(庚子年) 쥐띠 해를 맞이해 신년사를 밝혔다.

[신년사 전문]

새해 인사

존경하는 태권도 가족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2019년을 보내고,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지난해 태권도 발전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혼신의 노력을 다하신 태권도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 몇 년간 국기원은 각종 문제들로 인해 홍역을 치렀고, 이로 인해 국기원 위상에 흠집이 난 것도 사실입니다. 

따라서 저는 국기원이 태권도의 미래를 선도하는 세계태권도본부로 탈바꿈하고, 위상을 다시 정립하는 데 최우선 가치를 두려고 합니다.   

새해에는 국기원 조직의 체제 안정과 국기원이 새롭게 거듭나기 위한 기반 구축에 온 힘을 쏟을 계획입니다. 

제가 취임사를 통해 밝혔듯이 국기원이 신뢰받고, 빛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와 함께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늘 겸허한 자세로 태권도 가족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오직 국기원의 밝은 미래를 위해 일하겠습니다.  

태권도 가족 여러분께서도 태권도의 발전을 위한 국기원의 노력에 힘과 마음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태권도 가족 여러분, 2020년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깃들기를 염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년 새해 아침
국기원 원장 최 영 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