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우승자는 누구?…태권도원 경연대회 열려
올해의 우승자는 누구?…태권도원 경연대회 열려
  • 구남균 기자
  • 승인 2019.11.0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9일~10일 이틀간 태권도원서 진행
- 상금 및 유튜브 생중계 예정
지난해 태권도원 경연대회 장면
지난해 태권도원 경연대회 장면

태권도원 경연대회(이하 경연대회) 우승을 위한 쟁탈전이 다가왔다.

태권도진흥재단(이하 재단)이 주최하는 경연대회 마스터즈 부문과 시범 부문 결선이 11월 9일과 10일 주말 간 태권도원 T1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경연대회는 지난 9월 28일~29일 시범 부문 예선을 시작으로 진행됐으며, 태권도의 대미를 장식할 마스터즈 부문과 시범 부문 결선만을 앞두고 있다.

40개 팀이 참가하는 ‘마스터즈’ 부문은 품새‧겨루기‧격파 등의 경연을 통해 태권도 종합 최강자를 가린다. ‘시범’ 부문 결선은 예선전을 통과한 18개 팀이 출전해 고난도 단체연무와 위력 격파 등 태권도만의 화려한 발차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 마스터즈 부문에는 2018년 경연대회 우승자들이 참가하여 2연패 달성 여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마스터즈 부문과 시범 결선은 태권도원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김용 재단 사업본부장은 “태권도원 경연대회는 모든 부문이 흥미진진하지만 특히 마스터즈 부문과 시범 부문 결선은 정말 최고다. 이번 주말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태권도원을 찾아 단풍에 물든 태권도원도 즐기고, 태권도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경연대회도 관람하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경연대회 관련 문의는 ‘2019 태권도원 경연대회’ 홈페이지 (http://contest.tkdwon.kr)와 전화(063-320-0077)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