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원 이사 후보자 공개모집…8월 27일(화)부터 9월 10일(화)까지 15일간 접수
국기원 이사 후보자 공개모집…8월 27일(화)부터 9월 10일(화)까지 15일간 접수
  • 구남균 기자
  • 승인 2019.08.2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기원 정관 11조에 의거, 결격사유 있을시 신청 불가
국기원 엠블럼
국기원 엠블럼

세계태권도본부 국기원의 이사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

자격 및 등록요건은 국기원 정관 11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며 8월 27일부터 9월 10일까지 15일간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방문과 등기우편,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가능하다.

신청에 필요한 구비서류는 △이사 후보자 지원서(사진 1장 포함) △이력서 △주민등록표 초본 △자기소개서 △국기원 이사 응모자 징계사실 유무 확인서 △임원의 결격사유 부존재 확인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관련 자격증 등 학력, 경력, 자격 등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신원조사 동의서 등이다. 

모든 서류는 국문(한글) 또는 영문만 허용한다.  

이사 후보자 지원서에 포함된 ‘사진’은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컬러로 규격은 3.5cm × 4.5cm, 전자파일 형태로 제출해도 된다. 

이사 후보자 지원서와 이력서에 기재한 내용은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관련 자격증 등을 함께 제출해 증명이 가능해야 한다. 

또한 ‘국기원 이사 응모자 징계사실 유무 확인서’는 본인이 소속된 적이 있거나 현재 소속된 단체에서 확인서를 받아 제출하면 된다. 

자기소개서는 주요업적 및 경력을 중심으로 국기원 이사가 되려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해야 한다.  

국외 국적의 응모자의 경우 주민등록표 초본 등을 해당 국가의 정부에서 발급한 서류로 대신할 수 있다. 

구비서류를 갖추지 않은 등록신청은 수리하지 않으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