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훈, 제24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우수선수상
이대훈, 제24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우수선수상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9.02.2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우수선수상 이어 2번째 수상
5월 결혼, 예비 신부에게 깜짝 프러포즈
제24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수상자 기념사진
제24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수상자 기념사진

25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24회 코카-콜라 체육대상’에서 태권도 이대훈 선수가 우수선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대훈은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태권도 68kg급 금메달을 획득하고 태권도 최초로 3연패기록을 만들어냈다.

2016년에도 ‘코카-콜라 체육대상’ 우수선수상을 받은 이대훈은 2번이나 우수선수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고, 매번 많은 분들 앞에서 상 받는 게 떨린다. 멋진 무대에서 멋진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5월 결혼을 앞둔 이대훈은 예비 신부에게 “운동선수라서 자주 만나지도 못하고 힘든 날이 많은데 항상 웃게 해줘서 고맙고 앞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며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

본 시상식에서는 ▲ 최우수선수상 김서영(수영) ▲ 우수선수상(비장애인부문) 오연지(복싱), 이대훈(태권도) ▲ 우수선수상(장애인부문) 이도연(핸드사이클) ▲ 우수단체상 펜싱 대표팀 ▲ 신인상 조대성(탁구), 여서정(체조) ▲우수지도자상 김학범 U-23 청소년 축구 대표팀 감독 ▲ 특별상 여자 카누 용선 대표팀, 故 이민혜(사이클) 등 총 7개 부문에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한편, 코카-콜라 체육대상은 한국 코카-콜라가 상대적으로 관심과 지원이 부족한 아마추어 스포츠분야에서 역량 있는 선수를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상으로 모든 아마추어 스포츠종목을 대상으로 선수의 훈련 과정, 성적, 주위 평가 등을 고려해 월간 MVP를 선정 수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