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스윙키즈’ 개봉 인사, “연말시즌 ‘흥’을 책임지겠다”
도경수 ‘스윙키즈’ 개봉 인사, “연말시즌 ‘흥’을 책임지겠다”
  • 한예진
  • 승인 2018.12.2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스윙키즈’의 도경수, 박혜수, 오정세가 개봉일을 맞이해 관객들에게 직접 전하는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개봉 기념 인사 영상은 ‘스윙키즈’에서 댄스단의 트러블 메이커 '로기수' 역을 맡은 도경수, 무허가 통역사 '양판래' 역의 박혜수, 유일한 사랑꾼 '강병삼' 역을 맡은 오정세가 직접 전하는 감사 인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도경수는 “‘스윙키즈’가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라며 영화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과 만날 설렘을 전했다.

또 박혜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스윙키즈’ 보시고 따뜻한 연말 되시기 바란다”, 오정세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여러분의 흥을 책임지겠다”라며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

이처럼 배우들이 직접 관객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공개한 ‘스윙키즈’는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영화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극장가 흥행 돌풍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감각적 연출, 세대를 관통하는 공감과 재미를 전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강형철 감독의 4년만의 신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포로수용소 내 탭댄스팀이라는 색다른 소재까지 더해져 폭발적인 호평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화 ‘스윙키즈’는 19일 개봉, 전국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