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KBS 연예대상' 신현준X윤시윤, 망가져도 멋진 코믹 티저 공개
'2018 KBS 연예대상' 신현준X윤시윤, 망가져도 멋진 코믹 티저 공개
  • 한예진
  • 승인 2018.12.2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현준–윤시윤이 이병헌–변요한 따라잡기에 나선다.

지난 17일 이병헌–변요한이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은 유명 CF를 ‘2018 KBS 연예대상’의 MC인 신현준–윤시윤이 패러디한 ‘2018 KBS 연예대상’의 코믹 티저 예고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신현준은 이병헌으로, 윤시윤은 변요한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입배틀’을 하듯 KBS 예능 프로그램의 이름을 대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신현준은 이 모든 예능을 ‘2018 KBS 연예대상’에서 만날 수 있다며 방청권과 함께 건치 미소를 지어 코믹함을 더하는가 하면, 화보 속 모델 같은 포즈를 취하다가 삐끗하는 동작으로 ‘예능감’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특히 두 사람은 패러디 영상에서도 열연을 펼쳐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말끔하게 차려 입은 슈트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킨 두 사람은 짧은 티저 예고 속에서 코믹연기력을 뽐내며 ‘고퀄’ 패러디 영상을 완성했다.

이처럼 ‘2018 KBS 연예대상’ 코믹 티저 영상에 MC 신현준–윤시윤의 위트와 예능감이 녹아 있다. 이에 이들의 재치 있는 진행으로 펼쳐질 ‘2018 KBS 연예대상’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2018 KBS 연예대상’은 신현준–설현–윤시윤의 진행으로 오는 22일(토) 밤 9시 2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