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운용스포츠위원회-TROT, 태권도재활 MOU 체결
김운용스포츠위원회-TROT, 태권도재활 MOU 체결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8.10.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운용스포츠위원회-TROT, 태권도재활 MOU 체결  

 

사단법인 김운용스포츠위원회(위원장 김혜원, 이하 위원회)는 주식회사 티알오티(공동대표 권범중·­계성철, 이하 TROT)와 MOU를 체결했다.

 

▲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사무국장(왼쪽)과 TROT 공동대표인 권범중 대표(오른쪽).

 

지난달 19일 위원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체결식은 위원회 관계자들과 TROT 공동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TROT사는 태권도 재활적회전운동 교육 프로그램과 관련된 신생으로 설립된 주식회사다.


이와 관련 TROT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권범중 대표는 "TROT는 요가, 헬스, 필라테스 등 대중적인 운동과 더불어 한국의 국기인 태권도를 통한 어린이, 성인 및 노인을 위한 기초체력운동을 비롯한 유연성 증대운동, 질환별 태권도 치료 등을 널리 보급하고 개인별 맞춤형 운동법을 개발해 보다 전문적인 운동을 태권도장에서 할 수 있도록 고안해 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나라 태권도 지도자들이 도장을 운영함에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TROT를 점진적으로 보급할 계획이며, 현재 어린이 시장으로 한정되어 있는 우리나라 태권도를 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전 연령이 좋아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라면서 "나아가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TROT를 보급해 대한민국 국기인 태권도의 위상을 한껏 더 높이고자 한다"고 각오를 다졌다.


위원회 서현석 사무국장은 "TROT사와 업무협약서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위원회를 주축으로 국내외 세미나 등을 통해 태권도재활에 관한 교육 프로그램을 심도있게 기획해 전 세계 태권도인들에게 보급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