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A 도장교육 전문 지도자 양성 위한 ‘KTA전문교육과정’ 개최
KTA 도장교육 전문 지도자 양성 위한 ‘KTA전문교육과정’ 개최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7.10.2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A 도장교육 전문 지도자 양성 위한 ‘KTA전문교육과정’ 개최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최창신)와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이 공동 주관하고 아디다스가 후원하는 ‘2017 KTA 전문교육과정’을 개최 한다고 밝혔다.


이는 그동안 도장 지원 사업을 통해 개발한 컨텐츠중 일선 도장에 필요한 지도법 7개 과목 경영법 1개 과목을 엄선 1박 2일간 진행 한다.


이번 연수의 특징은 참가자가 1개 과목을 선정 집중 연수를 통해 연수 후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장 중심형 전문지도자를 양성하는 것이 본 연수의 목적이라 밝혔다.


한편, KTA최창신회장은, “KTA는 지도자 재 교육을 통해 지도와 경영능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도장 성장과 발전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금번 전문교육과정 과목이 2018년부터 보급계획인 KTA도장교육교과정의 구성 과목으로 보급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일남 상근이사는 연수 첫째 날인 11월 18(토) 최창신회장이 일선 지도자들을 만나 소통하는 ‘태권콘서트 2’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KTA전문교육과정’참가 신청은 10월 18일부터 29(일)까지이며 참가비는 1인 70,000원 숙박식 및 교재 아디다스 도복등을 지급한다.


참가자격은 등록도장 관장 및 관장이 추천한 지도자이며 전체 8개 과목중 1개 과목을 선택 1박 2일간 선택과목을 집중적으로 수강하게 되며 참가 인원은 과목별로 30명에서 100명으로 선착순 마감이다.


자세한 사항은 KTA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