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코치의 항변
김코치의 항변
  • 류화수기자
  • 승인 2018.02.1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1일자로 보도한 '사이코패스 같은 지도자.......'의 주인공인 김모코치가 본사를 찾아와 본지에 보도된 내용에 대한 해명성 항변을 하였다.

본사 사무실로 찾아온 김코치는 자신이 선수들에게 폭력을 휘두른 것은 사실이고 학교에서 해임 된 것도 사실이지만 자신이 너무 억울한 점이 있어 해명하기 위해 찾아 왔다고 했다.

김코치에 따르면 김코치를 고소한 학부형이 자신에게 찾아와 "때려서라도 강하게 지도하여 성적을 올리게 해 달라"고 부탁을 했었다고 말하며 선수가 나태한 모습을 보여 훈계차원에서 때린 것을 사진을 찍고 고소한 것으로 무언가 모를 음모에 휘말린 것 같다고 말하면서도 이유야 어찌 되었든 선수에게 폭력을 행사한 것에 대한 잘못은 인정하였다.

또 논란이 되고 있는 팔을 골절시킨 부분에 대해서도 훈련을 하다 그리 된 것이지 결코 폭력을 행사하는 과정에서 생긴 일이 아닌데 와전된 것이라는 주장을 하였다.

사우나에서의 성희롱에 대해서도 일부 학부모들이 그런 주장을 하고 있지만 자신은 맹세코 그런 일이 없었다고 해명하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학생들이 아니라는 증언을 확보해 놓은 상태라고 항변하면서 이 부분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결백을 강력하게 주장했다.

현재 모 중학교 태권도부 학부모들이 김코치를 고소한 상태이고, 경찰에서도 검찰의 지휘를 받아 수사 중이어서 누구의 주장이 옳은 것인지에 대해서는 수사과정과 재판과정을 통해서 밝혀질 것이다.

한편, 이 학교 태권도부 학부모들은 현재 김코치를 고소한 측과 조용한 해결을 원하는 측으로 갈라져 있는 상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