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이영석 회장 공식 취임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이영석 회장 공식 취임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6.09.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이영석 회장 공식 취임9월 24일 회장 이·취임식 개최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9월 24일 오후 6시 광주 아름다운컨벤션에서 열려 제10대 윤판석 회장이 이임하고, 이영석 회장이 통합 초대 회장으로 새로 취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관계자들을 비롯해 국민의당 송기석 의원(광주 서 갑),광주광역시체육회 유재신 상임부회장, 대한태권도협회 이승완 회장,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과 국기원 이사장을 역임한 김주훈 전 조선대학교 총장,  광주광역시의회 이은방 의장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윤판석 회장은 이날 이임사를 통해 “지난 10년 동안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장을 맡아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전국 어느 협회에 뒤지지 않는 결속력 때문”이라며 “어느 조직이든 ‘나’ 하나가 아니라 ‘우리’ 모두를 생각하는 결속력이야말로 그 성패를 좌우하는 계기가 된다는 사실을 임기 중 확인할 수 있었다”고 회원들의 성원에 감사를 표시했다.

이어 열린 취임식에서 이영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광주광역시협회의 발전과 태권도의 저변확대를 위해 눈과 귀, 그리고 가슴을 늘 활짝 열어놓겠다”고 강조하고, “광주광역시협회가 태권도 가족 여러분 모두가 우정을 함께 나누는 화합의 장이자, 태권도 발전을 위해 허심탄회한 의견을 소통하는 장이 되도록 ‘열린 협회 운영’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회장은 특히 이날 이임한 윤판석 회장에게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회원 모두를 대신해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협회 발전을 위해 관심과 함께 물심양면 계속 지원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유재신 상임부회장과 이승완 회장, 송기석 의원, 이은방 의장 등이 축사를 통해 이영석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신임 이영석 통합 회장은 1954년생으로 조선대학교를 졸업했으며, 문산태권도장 관장을 맡고 있다.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전무이사, 제20회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국가대표 감독 등을 역임했다. 또 체육훈장 백마장을 비롯해 문화관광부 장관 표창, 광주광역시장 표창, 교육감 표창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