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세종태권도장, 소외계층 위해 후원물품 기탁
여주 세종태권도장, 소외계층 위해 후원물품 기탁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6.12.2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 세종태권도장, 소외계층 위해 후원물품 기탁 

경기도 여주시 세종태권도장(관장 김영건) 사범 등은 지난 12월 28일 여주 중앙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수련원생이 모은 라면 400개를 중앙동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기탁했다.



세종태권도장은 3년째 꾸준히 지역소외계층을 위해 라면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할 예정이다.

라면은 유치부, 초등부 등 어린 원생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본인들의 먹거리를 나누며 “맛있게 드세요”, “할아버지, 할머니 힘내세요” 등 라면 하나하나에 고사리 같은 손으로 쓴 메시지를 담아 보는 이의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했다.

조경원 여주 중앙동장은 “이웃을 위해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어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간식을 모아 이웃을 돕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이런 후원이 복지사각에 놓인 소외계층을 도와 관내 소외받는 주민이 없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영건 세종태권도 관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는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기부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행동으로 옮기는 힘을 길러주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태권도장은 올해 국가대표 선발대회에 2명이나 국가대표로 선발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