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구경만 했을 뿐인데.. 태권도 시범 경기 어땠길래?
김연우, 구경만 했을 뿐인데.. 태권도 시범 경기 어땠길래?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4.03.1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승사자 표정 3단 변신 '무표정-긴장-광기'
 
▲첫 연습부터 패닉에 빠진 김연우의 3단콤보 표정
 
영혼까지 '탈탈' 털린 김연우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48회는 '예체능' 태권도단의 첫 수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에, '예체능' 태권도단은 적성 테스트를 실시한 가운데 손 격파부와 발 격파부, 그리고 겨루기부로 나뉘어 본격적인 태권도 훈련에 돌입한다. 그 과정에서 영혼 없는 김연우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연우는 마치 영혼이 빠져나간 듯 멍하니 유체 이탈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이 날 '예체능' 태권도단은 생도들과 겨루기 한 판을 벌이게 되고, 김연우는 상대 선수의 무아지경 발차기에 멘탈이 붕괴되는 경험을 하게 된다.
 
때아닌 패닉 상태에 빠지게 된 김연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규형 대사범과 정국현 사범과의 면담에서 "나의 저질 체력을 깨달았다"라고 말하면서도 "발이 안 닿아 너무 답답했다. 한 대라도 때려보고 싶다"며 겨루기를 향한 불꽃 의지를 저버리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김연우에게 유체 이탈의 쓰라린 경험을 맛보게 한 겨루기 시합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오늘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 4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체능' 제작진 측은 "태권도 첫 연습 게임에서 '예체능' 태권도단 모두 심기일전한 자세로 경기에 임했다"면서 "무엇보다 격투기의 묘기까지 엿보인 겨루기에 단원들 모두 놀라워했고, 임현제 군부터 줄리엔 강까지 겨루기의 격렬함을 온 몸으로 경험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이번 훈련을 통해 태권도의 재미와 함께 역량을 증진시킨 '예체능' 태권도단의 첫 경기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연우는 영혼 이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얼굴로 웃기는 건 김연우뿐일 듯", "나의 연우형이 이렇게 망가지다니ㅠ", "갑자기 이 노래를 불러보고 싶네요~ 나처럼 울고 싶은지~", "김연우 영혼은 이미 안드로메다행?", "대박~", "얼굴만 봐도 웃겨 죽는 줄~ 김연우 멘탈붕괴 영혼이탈 제대로 보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