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원 ‘포토존 조형물 디자인 공모전’ 개최
태권도원 ‘포토존 조형물 디자인 공모전’ 개최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5.11.0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원 ‘포토존 조형물 디자인 공모전’ 개최

태권도진흥재단(이하 재단)은 태권도의 성지 태권도원에 상징물 역할을 할 수 있는 예술성과 개성이 살아 숨쉬는 포토존 조형물 설치를 위한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태권도 및 태권도원’으로 방문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태권도원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조형물 디자인이다.


공모전 공고 및 홍보기간은 9일부터 12월 8일까지이며, 접수 및 신청은 25일부터 12월 8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태권도원 홈페이지(www.tkdwon.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심사는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1차 심사에서는 서류심사를 통하여 본선 출품작 10작품이 선정되고, 2차 심사에서는 현장프리젠테이션을 통하여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을 선정한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5백만원, 우수상 1팀에게는 상금 2백만원, 장려상 8팀에게는 각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재단 관계자는 “태권도원의 대표 상징물․심볼이 될 수 있는 포토존 조형물 디자인이 접수 신청되길 바란다”며 “미술․조형․디자인학과 대학생, 관련 기관 및 단체의 참신하고 개성 있는 좋은 작품이 응모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5-11-09 17:57:58 태권도타임즈기사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