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서] 김태환 의원은 경찰 공권력을 동원하는가?
[성명서] 김태환 의원은 경찰 공권력을 동원하는가?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5.02.1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   명   서


김태환 의원은 경찰 공권력을 동원하는가?
 

김태환(새누리당 친박핵심이며  경북 구미을 3선 국회의원. 전.국회 안전행정위원장 피감기관, 경찰청 즉 감사대상 기관임) 대한태권도협회장은 경찰 최고 수뇌부 지휘관인 강신명 경찰청장에게 시민단체에서  벌이고 있는 김태환 회장 사퇴촉구 기자회견의 억울함을 호소하며 협조요청한 사실이 있는지 명확한 입장을 밝혀주길바란다. 
 
 아울러 강신명 경찰청장은 국회 본회의에서 여야 만장일치로 통과 시키고 국무회의에서 의결 공포되어 시행중인 국회의원 겸직금지법에 따라 국회의장으로부터 사직권고 받아 겸직하고있는 태권도 협회장직에서 즉각 물러나야함에도 버티며 국민 정서법(국회법제29조)을 준수하지않고 있는 김태환 의원의 호위무사가 되지말것을 엄중하게 경고한다. 

다음은 김태환 회장에게 분명한 입장을 밝힌다. 

-  다   음  -

첫 째, 김태환 회장은 정치권력을 동원해 국민의 경찰 공권력을  욕망과 탐욕적 정치 사유화를 위해 이용하지 말것을 엄중히 경고한다. 

둘 째, 경찰 공권력은 국민으로부터 위임받아 국민을 위해있는것이지 대한민국을 망치고있는 여의도 정치 똥개들의 정치권력 즉 정치 사유화를 시키고있는 정치 범죄자들의 호위무사를 위해 있는것이 아니며  또 국민에게 정당성을 인정 뱓지못하는경찰 공권력은 정치권력의 노예가 되며 그 공권력은 곧 죽음이 다는 자명한 사실을 직시하기바란다. 

셋 째, 김태환 회장은 17개 시.도와 5개의 연맹단체에 2일 전에 보낸 찌라시 수준의 주체도 없는 유령의 성명서가 김태환 회장의 부하인 대한태권도협회 성재준 전무이사의 제작. 연출로 드러났다. 또 유령의 성명서 기획자가 김태환 회장의 국회 보좌관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받고있는 가운데 있으며 또 김태환 회장 재가 없이는 이와같은 대 사기 성명서가 일어날 수 없다는 사실의 문제점을 강력히 제기하는바이다. 

넷 째, 김태환 회장은 수준 이하의 몰염배적 행태의  부적합한 성명서를 발표한지 불가 하루만에 취소한 배경이 무엇인지 또 사기극 성명서에 대한 책임은 어떻게 질 것이며 또한 시.도협회장들을 비정상적 방법으로 압박, 강압하며 국회법(겸직금지법)을 무력화 시키는 악어의 늪으로 악령의 소굴로 왜 유인 하는가  혼자 분하고 억울하니 함께 자폭하자는 말인가? 

다섯 째, 17개 시.도 태권도협회장.5개의 태권도연맹 회장들은 불의와 타협 하지말고 또 영혼없는 호위무사가 되지말것을 강력히 천명한다. 더불어 김태환 회장은 일개 국회의원 보좌관이 오만방자하게 대한태권도협회에 개입한다 는 의혹의 소문이 있음을 명심하고 철저한 지도 감독을 촉구한다  정치권 보좌관이 체육단체에 개입하는것은 체육계와 체육인들의 자존감을 건드리는 건방진 행위임을 분명히 충고하고자 한다. 

더불어 김태환 회장은 태권도 단체에 더이상 정치적 욕망과 탐욕에 눈이멀어  반목과 혼란을 가중 시키지말고 법을 만드는 입법가로서  개정 국회법에  항거하지말고 국민이 준엄하게 요구하는 사퇴의 명령에 즉각 응답하라!


바른태권도시민연합회
대표  김 덕근 


Cafe : Http://cafe.naver.com/tkd10
Caller phone : 010-4579-6315
                       010-7442-4141
E-mail : dukduk1213@daum.net
             dukduk121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