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대한태권도협회 김태환 회장
[신년사] 대한태권도협회 김태환 회장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5.01.05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사] 대한태권도협회 김태환 회장
 
 
2015년 을미년(乙未年)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태권도가족 여러분 모두의 소망이 성취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태권도 가족 여러분!
 
저를 비롯하여 본 집행부가 출범한지도 어언 2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동안 갈등과 낭비요인을 버리고 상생하고 소통하고 협력하는 대한태권도협회를 만들어가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순간순간 어려움과 고난이 있었으며, 시행착오를 다소 겪기도 했습니다만, 이를 발판으로 태권도 종주국의 협회로서 새로운 태권도 문화 창달을 위해 나름대로 최선의 노력을 해왔습니다.
 
을미년 새해 시작과 함께, 대한태권도협회가 새롭게 태어나고자 합니다. 새로운 전무이사를 중심으로 협회 스스로 쇄신을 이루어나갈 것입니다.
 
태권도계의 고질적인 갈등과 부정의 고리는 과감하게 끊어버리고 화합 속에서 공정한 경쟁이 이루어지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그것이 현 정부에서 강력한 의지로 추진중인 체육계 4대악 근절을 위한 노력에 열린 자세로 동참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는 단순한 수사적 의미가 아니라, 치밀한 준비와 과감한 실천을 통해 태권도 현장 모든 곳에서 체감하고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대한태권도협회가 먼저 노력하겠습니다. 태권도 가족 여러분께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고, 지혜를 모아 주십시오.
 
존경하는 태권도가족 여러분!
 
양은 착하고 의로우며 평화로움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동물입니다. 청양의 해인 2015년에는 태권도가족 여러분 모두 건승하시고 평화로운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5년 1월
 
대한태권도협회 김태환 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