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과 소통을 통해 태권도 발전 일군다!
화합과 소통을 통해 태권도 발전 일군다!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6.01.1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합과 소통을 통해 태권도 발전 일군다! 제2회 안산시 태권도지도자 의무교육 9일 실시

안산시태권도협회가 지난 9일 안산인터불고 그랜드 볼륨에서 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2회 안산시태권도협회 의무교육’을 실시했다.


‘2016년 사업계획 및 회원 지침’을 주제로 실시한 이번 교육은 안산 시민이 믿고 맡길 수 있는 태권도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안산시 태권도인들이 하나로 단결해 실시한 이번 의무교육은  9시 30분 개회식을 시작으로 ▶제1부 순서로 ‘전문위원회 각 분과별 사업계획 및 설명회 교육’, ▶2부 순서로 최창한 전무이사의 ‘2016년 사업계획 설명’, ▶제3부 순서에는 올 한해 안산시태권도협회를 이끌어갈 전문위원회 위촉장 수여 순으로 이루어졌다.


안산시태권도협회와 연합회의 통합 이후 올해 예정돼 있는 대회, 심사, 교육, 도장관리, 심판, 총무 등 각 분과의 추가, 변경사항 등에 대해 소개됐다. 특히 분과 주요업무 설명과 함께 올해 회원들이 참고해야 할 사항과 변경, 추가사항 등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질의 응답시간을 통해 상호간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산시태권도협회 배길재 회장은 “오늘 의무교육을 통해 올해 추진되는 사업과 여러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해 정확히 알려 서로의 혼란을 줄이고 단합과 화합하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며 화합과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