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 활성화 비법 알려드려요!
도장 활성화 비법 알려드려요!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5.10.3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장 활성화 비법 알려드려요!경기도태권도협회, 도장 교육경영 지도자 교육연수 실시



경기도태권도협회는 경기도권 관장 및 사범을 대상으로 ‘2015 도장교육경영으로 성장하는 지도자 교육연수’ 세미나를 실시한다.

이번 세미나는 현장에서 생생하게 도장 경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자리로, 다섯 차례에 걸쳐 지역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이미 1회 수원 경희대에서 진행된데 이어 지난 20일 200여명의 지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에서 진행하는 등 1~2차 세미나가 큰 호응을 받았다.

또 오는 31일 성남시 분당 흰돌교회 강당에서도 관장 및 사범 200명을 대상으로 지도자 교육이 실시된다.

   경기도태권도협회 박윤국회장이 지난 20일 '안산 한양대'세미나에서 특강을 하고 있는 모습

성남 세미나에서는 ▶한국스포츠문화진흥원 김유경 원장의 ‘태권도와 골격운동-골격운동의 효과적인 수련생지도’ ▶경기도태권도협회 박윤국회장의 특강 ▶ 한국인성코칭개발원 박종기 원장의 ‘태권도를 위한 인성코칭 지도법’ ▶ 시흥시태권도협회 김선수 회장의 ‘성공도장 사례 발표 및 도장 경영의 성공노하우 공개’ 등으로 진행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세미나 참가를 위해서는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경기도태권도협회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겨울방학을 대비해 도장활성화 방안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 도장경영 세미나는 오는 11월7일 고양시, 14일 의정부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