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장기 태권도대회, 5일 성황리 개최...1천여명 열기로 ‘후끈’
김포시장기 태권도대회, 5일 성황리 개최...1천여명 열기로 ‘후끈’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5.09.0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장기 태권도대회, 5일 성황리 개최...1천여명 열기로 ‘후끈’


태권도 선수와 관계자 1천여명이 참석, 열띤 경합을 벌인 ‘김포시장기 태권도대회’가 지난 5일 경기도 김포시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포시체육회 주최, 김포시태권도협회(회장 강명구) 주관으로 올해로 28회째를 맞이한 이 대회 개회식에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 등 시정 관계자를 비롯해 협회 임원 및 회원, 출전 선수(695명) 및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에서 강명구 김포시태권도협회장은  “20여년의 길지 않은 김포시의 태권도 역사 가운데 우리 태권도의 위상은 한층 높아졌을 뿐만 아니라 능력 있는 훌륭하고 유능한 지도자들을 통해 우수 선수들이 많이 배출, 김포시태권도의 밝은 미래를 기대케 한다”고 격려했다.


 

695명의 선수들이 그동안 연마해온 기량을 펼친 이번 대회에서, 한마당부문에서는 ▲고려부 1위 월드태권도 2위 고창태권도장 3위 강철태권도, ▲금강부 1위 월드태권도 2위 경희대상무태권도 3위 찬란한태권도, ▲태백부 1위 찬란한태권도 2위 월드태권도 3위 DM태권도 등이 차지했다.

더불어 겨루기부문에서는 유치부 1위 예건YTS태권도장 2위 DM태권도, 3위 용인대타이곤태권도 등이 순위에 올랐다. 또 ▲고려부 1위 용인대타이곤태권도 2위 용인대튼튼태권도 3위 인천대강남태권도 ▲금강부 1위 용인대튼튼태권도 2위 마송태권도 3위 용인대현대태권도 ▲태백부 1위 용인대현대태권도 2위 용인대타이곤태권도 3위 인천대강남태권도 등이 상을 받았다.

▲중등부의 경우 1위 경희대상무태권도 2위 용인대튼튼태권도 3위 용인대타이곤태권도장이 각각 수상했다.

행사를 총괄한 문대선 전무이사는 대회와 관련해 “아무런 사고 없이 성공적 대회가 진행되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해주신 협회 회원을 비롯한 출전선수 및 선수 가족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발전된 김포시태권도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