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태권도협회, 국군수도방위군단 방문
경기도태권도협회, 국군수도방위군단 방문
  • 이주영기자
  • 승인 2014.12.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협력으로 경기력 향상 및 군 전력증강 기대수도방위군단-안양시협회 자매결연 추진

 
 

  
▲ 경기도태권도협회 임원진들이 국군수도방위군단을 방문하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95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하여 종합 3위라는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태권도 경기를 마무리한 경기도태권도협회 임원진들이 지난 11월 20일 국군수도방위군단(단장 최병로 중장)을 찾았다.
 
이번 전국체육대회를 위해 경기도태권도선수단에게 훈련장소를 제공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수도방위군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서다.
 
이날 회합에는 수도방위군단 측 최병로 장군과 함께 인사참모가 동행하였으며, 경기도협회 측에서 박윤국 회장과 김경덕 상임부회장, 임종남 전무이사, 황인식 기심회의장 등이 참석하였다.
 
점심식사를 겸한 자리에서 박윤국 회장과 최병로 단장은 앞으로도 서로 협력할 수 있는 부분들을 찾아 적극적으로 돕는 방향에 대해 논의했으며, 지속적인 기술 교류와 협력관계를 통한 발전 방안으로 안양시태권도협회와 자매결연 맺는 것을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협회 관계자는 “양 단체의 자매결연을 통해 경기도태권도협회와 국군수도방위군단의 협력 관계가 더욱 돈독해져, 경기도 태권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뿐 아니라 군 전력 증강에도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며 이번 방문의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