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파주시장기태권도대회」성료
「제23회 파주시장기태권도대회」성료
  • 이주영기자
  • 승인 2014.10.2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파주시장기태권도대회」파주 태권도 수련생들, 선의의 경쟁 성료

 
 
 
 
▲ 파주시장기 대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지난 9월 27일 토요일, 파주시 시민회관 대공연장에 파주시의 초·중·고 태권도 수련생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파주시와 파주시태권도협회가 주최·주관하며 파주시와 파주시체육·생활체육회, 경기도태권도협회에서 후원하여 올해로 23회를 맞은 파주시장기태권도대회가 열린 것이다.
 
이날 12시에 대회 개회식을 갖고, 대회장 파주시태권도협회 김상건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파주시 태권도 수련생들이 태권도수련을 통해 단련한 몸과 마음으로, 서로 선의의 경쟁자로서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길 바란다”며 대회에 참석한 수련생들을 독려했다.
 
하루 동안의 열전을 마친 파주시장기대회 종합 우승은, 겨루기 부문 남자 초등부, 여자 초등부에서 용인대감악태권도장이 모두 차지했으며, 중등부와 여자부에서는 용인대백호태권도장이 모두 우승을 거머쥐었다.
 
단체 품새는, 경희대 한결태권도장이 초등 저학년부에 이어 고학년부와 중등부 까지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얻었으며, 고등부는 액티브경희태권도장이 우승을 기록했다.
 
태권도체조와 종합시범은 특히 관객들에게 큰 호응으로 박수를 많이 받았는데, 태권체조 초등부에서는 힘찬청룡B 팀이 1위를, 중고등부에서는 천하태권도장이 1위에 올랐다.
 
종합시범은, 주내태권도장이 초등부 1위를 차지했으며, 천비태권도장이 중고등부 1위를 거머쥐며 대회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