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경기도태권도연합회 지도자 연수교육

2014 경기도태권도연합회 지도자 연수교육

  • 이주영기자
  • 승인 2014.08.19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 31일 강원도 양양 에어포트 콘도에서경기도 태권도 지도자들의 교류와 화합의 시간
 
  
 


 
국민생활체육 경기도태권도연합회 (회장 박윤국)이 개최하는「2014 국민생활체육 경기도태권도연합회 지도자 연수교육」이 오는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양양군 낙산해수욕장에 위치한 에어포트 콘도에서 열린다.
 
경기도 각 시·군 태권도연합회 산하 관장, 지도사범 및 가족들이 참가하여 지도자 연수 강의를 듣고 지도자 자질향상과 단합 및 교류의 시간을 갖는 자리로, 강의 뿐 아니라 화합을 위한 각 시·군 대항 체육대회도 열릴 예정이다.
 
지난 14일에 접수를 마감한 연수교육은, 협회의 사정으로 2011년도에 중단되었다가 올 해 다시 시행되는 것이며,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대하는 연합회원들의 바람에 힘입어 다양한 교육과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수에 참가하는 한 회원은 "경기도 태권도 지도자들이 교류를 통해 단합하는 시간이 흔하지 않다. 정기적으로 이런 자리를 통해 새로운 태권도 프로그램을 교육받으며 회원들 끼리 상호 교류를 통해 친목을 도모한다면, 지역 태권도장의 침체 분위기를 역전시킬 수 있는 촉매제로 작용하지 않을까"라며 반기는 분위기를 전했다.
 
이번 연수를 위한 대표자회의는 19일 오전 11시 경기도연합회 대회의실에서 있을 예정이며, 30일 오전 11시 에어포트 콘도에서 5백 여명이 참석하여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