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양평군 생활체육회장기 겸 태권도연합회장기대회
제15회 양평군 생활체육회장기 겸 태권도연합회장기대회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4.08.1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회 양평군 생활체육회장기 겸 태권도연합회장기대회
양평군 태권도 수련생들의 축제 열려
 

양평군생활체육회 주최하고 양평군태권도연합회가 주관, 양평군과 경기도태권도연합회가 후원한「제15회 양평군생활체육회장기 겸 양평군태권도연합회장기태권도대회」가 지난 7월 26일 양평군 실내체육관에서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초·중·고 수련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지역내 태풩� 보급과 수련 동기부여에 큰 몫을 담당하고있는 이 대회는 양평군 태권도 수련생들에게는 축제와 같은 자리이다.
 
초등 저학년, 고학년, 중·고등부로 나뉘어 개인전에 겨루기, 품새, 격파 세 부문, 단체전에 품새, 태권체조 두 부문에서 선의의 경쟁이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는 각자의 실력을 인정받으며 승패와 관계 없이 모두가 함께 즐거웠던 대회였다.
 
양평군태권도연합회 김경덕 회장은, “양평군생활체육태권도대회를 통해 양평군내 생활체육태권도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초·중·고생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보급이 되어 다함께 태권도를 즐기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품새 단체전 경기결과 ▲초등 저학년부 △1위 한빛체육관 △2위 용문체육관 △3위 강하체육관  ▲초등 고학년부 △1위 용문체육관 △2위 중앙체육관 △3위 한빛체육관 ▲중·고등부 △1위 용문체육관 △2위 중앙체육관 △3위 한빛체육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