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경기도지사기 생활체육태권도대회 겸 클럽 대항전
제13회 경기도지사기 생활체육태권도대회 겸 클럽 대항전
  • 태권도타임즈
  • 승인 2014.07.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경기도지사기 생활체육태권도대회 겸 클럽 대항전
종합우승 - 1부 안산시, 2부 여주시
 
 

▲ 1부 종합우승을 차지한 안산시 대표와 박윤국 경기도협회장(중앙)

지난 6월 29일 경기도 고양시에서 개최된 제13회 경기도지사기생활체육태권도대회 겸 클럽 대항전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생활체육태권도동호인의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경기도생활체육회가 주최, 고양시체육·생활체육회, 경기도생활체육태권도연합회, 고양시태권도연합회 주관으로 지난 6월 28~29일 양일간 2천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 성황을 이뤘다.
 
경기도생활체육태권도연합회 박윤국 회장은 개회사에서 “이 대회를 통해 동호인들의 기량을 배가 시키는 동시에 경기도태권도의 우수 선수들이 많이 배출되어 각종 전국 생활체육 태권도 대회를 석권하고 있다”면서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임원 여러분과 고양시태권도연합회 회원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품새·격파·태권체조·종합시범 4개 종목에서 1부(인구40만 이상) 종합우승은 품새와 격파 부문 등에서 1위를 차지한 안산시가, 그리고 2부(인구40만 이하)는 품새와 태권체조, 종합시범 등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여주시가 각각 차지 했다.
 
1부 준우승은 파주시, 3위는 고양시, 장려상에 남양주시, 모범상은 의정부시가 차지했으며, 2부 준우승은 군포시, 3위에 이천시, 장려상 양주시, 모범상은 구리시가 거머쥐며 대회를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