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장 자랑
부산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icon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icon 2019-04-05 15:53:55  |  icon 조회: 356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부산에 위치한 우리 고신대학교를 소개하고자 사연을 보내드립니다.

1ㆍ부산에 위치한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는 21세기 글로벌시대를 맞이하여 태권도를 통해 하나님의 복음을 전할 영성, 실력 그리고 인성을 겸비한 지도자 양성을 목적으로 학과가 개설되었습니다ㆍ
이에 태권도학과생들은 자신들의 주특기에 맞게 겨루기단, 품새단, 시범단에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훈련을 지도받고 있으며, 장차 졸업후에는 시대에 부합되는 준비된 지도자로 세우기 위해 실제적인 학업과 아울러 해외 언어 연수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2ㆍ태권도선교학과 전학과생들은 매년 여름방학때마다 5개 팀으로 흩어져서 세계곳곳을 순회하며 태권도를 통해 한국문화를 알림과 동시에 졸업후에는 실제적인 해외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도 태권도학과 전체 학생들이 5개 나라로 흩어져서 태권도시범과 다양한 한국전통문화 공연을 통해 선교현장을 섬겼는가하면 현지에 있는 고아원과 학교들을 순회하며 시범과 교육,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올 여름에도 역시 북유럽 4개국 (러시아, 에소토니아, 스웨덴, 핀란드)과 남미(브라질), 동남아시아(태국, 배트남)로 전학과생 140명이 봉사 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ㆍ

3ㆍ 매년 고신대학교가 주관하는 고신대학교 총장배 전국 태권도 대회가 큰 자랑거리입니다.
작년에는 9회째를 맞아 6개국에서 외국인 선수들이 참가하고 국내 전역에서 선수들 약 4,500명이 참가한 풍성한 대회로 세계인의 축제임과 동시에 국내 태권도장 활성화와 태권도인 상호간의 화합을 다지는 대회로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습니다ㆍ 명실상부한 총장배태권도대회로 선수들과 학부모들 그리고 관장님들 모두가 만족해할만큼 부산과 서부경남을 대표하는 행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9-04-05 15:53:55
58.120.138.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